티스토리 뷰

핸드폰, 휴대폰 매장의 매카 또는 성지라고 불리우는 신도림역에 위치한 테크노마트!

엄청나게 크고 넓어 핸드폰 매장이 아니더라도 이마트, 영화관, 푸드코드, 디지털기기 등의 편의 시설 및 매장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줘. 데이트 코스로도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이런곳에 데이트를 하시는 분들이나 볼일이 있어 가시는 분들이 영업시간을 헛갈리거나 몰라서 아까운 시간을 낭비하는 일도 종종 있더라고요. 하여 오늘은 신도림 테크노마트 영업시간 휴일 및 주차요금 정보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셔도 되지만 여기 들어오셨으니 한번 쭈욱 보시면 원하시는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신도림 테크노마트 바로가기 ==>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동그라미1번과 같이 월, 화, 수, 목 일주일의 4일은 아침 10시 30분에 문을 열어서 저녁 9시에 문을 닫습니다.

그리고 남은 금, 토, 일 및 공휴일은 마감시간이 30분 연장되어 아침 10시 30분에 문을 열어서 저녁 9시 30분에 문들 닫습니다.

 

* 매장들 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거의 똑같습니다.

 

 

다음으로 주차장인데요.

위 이미지에서 동그라미3번을 보시면 지하3층, 4층, 5층, 6층, 7층이 모두 주차장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건물 평수가 큰만큼 이용고객들이 많아 주차장도 총5층으로 운영되고 있지요. (팁으로 무인 정상요금 안내도를 보여드립니다. 저도 처음에는 사용 안하다가 처음 사용 후 엄청 편해서 지금은 거의 대부분 사용하고 있습니다.ㅎ)

 

* 요금은 기본 1시간까지는 무료지만 30분마다 1,000원씩 추가되니 참고해주세요~

* 2만원 이상의 구매 고객들은 주차비 3만원까지 무료 입니다.

 

 

또한 신도림 테크노마트의 층별로 무슨 매장이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더 알아보겠습니다.

 

지하2층에는 이마트가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1층에는 푸드코드와 패션잡화 매장들이 있고요.

지상1층에도 패션잡화 매장들이 있네요.

지상2층과 3층에는 디지털가전 매장이 있는데 2층에 카메라 매장들이 있으니 카메라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2층으로 가주세요~ㅎ

4층은 가구 매장이 있고, 5층과 6층에는 키즈체험관으로 아이들을 위한 매장이 있습니다.

7층과 8층은 웨스턴베니비스라고 웨딩홀이 있고요.

9층은 이동통신에 관련된 매장들이 있습니다.

10층이 식당과 커피를 즐길수 있는 곳이 있고 11층은 그랜드볼룸, 프라임아트홀, 베네치아가든으로 문화/예술의 층 입니다.(저랑은 거리가 있군요...ㅎ)

12층과 13층은 CineQ라는 영화관이 있고, 14층에는 하늘공원과 휘트니스센터가 있습니다.

 

 

이것으로 신도림 테크노마트 영업시간 휴일 및 주차요금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하고 도움이 되는 정보였음 좋겠네요...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