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래방 좋아 하시줘...ㅎ

흥이 많은 우리 민족에게 가족들이 오랫만에 모여서 술한잔하고 찾아가는 곳이 노래방이요~

회사에서 회식을 하고 찾아가는 곳이 노래방일 정도로 즐겁게 놀면서 스트레스도 한방에 풀어버릴 수 있는 곳이 노래방이지요...ㅎ

 

 

그러고 보니 술을 먹고 노래방을 가는군요...ㅎ (제가 맨정신에 한번도 노래방에 가보질 않아서 그렇습니다.ㅋㅋㅋ)

한방에 마이크가 보통 2개이긴 하지만 노래방 이용 손님이 늘다보니 조금 큰방에는 마이크를 4개 놓아두는 곳도 생겼습니다. 그런데 노래를 찾아보는 책자는 2개, 검색을 할 수 있고 노래를 예약하는 리모콘은 하나.ㅠ

 

 

노래를 검색할 수단이 부족합니다. (나도 노래 찾아 부르고 싶다고~~~)

하여 오늘은 노래방 인기차트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표 노래방인 TJ 미디어와 금영 둘다 알아볼게요.

 

 

▶ TJ 노래방


먼저 TJ노래방에서 확인하는 방법 입니다. TJ그룹 홈페이지를 찾아가서 중간의 아이콘 메뉴를 클릭해야 하는 번거로움으로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준비 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 TJ 노래방 인기차트 바로가기 ==>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셨다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으실덴데요.

동그라미1번에서 원하시는 가요, POP, J-POP을 선택하시고 기간을 선택하셔서 설정하신 기간에 인기차트를 확인 하실 수 있으십니다.

검색조건을 선택하셨다면 동그라미1번에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해당하는 기간과 국가(가요, POP, J-POP)에 맞게 동그라미2번에 노래방 인기차트가 검색됩니다.

오~~~ 저도 아는 노래가 몇곡 있군요...ㅎ

 

 

화면에서 왼쪽을 보시면 위와 같이 메뉴가 보이시는데요.

동그라미3번의 노래검색, 이달의신곡, 노래방인기곡, 노래신청 메뉴도 있으니 한번씩 눌러서 확인해보시는것도 노래 찾기에 도움이 되실것 같네요...ㅎ

 

* 자신이 노래에 타고난 실력이 있다~ 하시는 분들은 "TJ 이벤트" 메뉴에서 이벤트에 참가해보세요. (상품권을 준다네요...ㅎ)

 

 

▶ 금영 노래방


다음으로는 금영 노래방 인기차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마찬가지고 공식 홈페이지를 가서 화면 중간에 특정 메뉴를 클릭해야하는 번거로움으로 밑에 바로가기 링크를 걸어 놓겠습니다.

 

<== 금영 노래방 인기차트 바로가기 ==>

 

 

바로가기를 클릭해서 들어오셨다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으실덴데요.

동그라미4번의 주단위, 월단위, 년단위, 지역별, 성별을 클릭해서 동그라미5번에 금영 노래방 인기차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그라미4번과 5번 사이에 애창곡담기를 이용해서 노래방에 갔을 때 언제든지 검색하여 찾을 수 있는 기능이 있지만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오른쪽에 "지난 랭킹 보기" 콤보박스를 선택하여 주단위로(4번에 주단위로 선택을 해서 주단위 검색만 가능 합니다.) 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TJ와 마찬가지로 화면의 왼쪽을 보시면 동그라미6번에 "최신곡", "장르별 인기곡"도 검색하실 수 있으니 클릭해서 한번 들어가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ㅎ

 

 

이상으로 노래방 인기차트 확인 방법 (TJ, 금영)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도움이 되시고 유익한 시간이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여러분의 마음을 남겨주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