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차량에 네비게이션과 블랙박스는 필수 품이 되었습니다.

네비게이션과 블랙박스 종류도 엄청 많고 제품도 엄청 많은데 아이나비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줘.ㅎ

 

 

블랙박스는 업데이트를 안해줘도 상관 없지만 네비게이션은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해주셔야 길 안내를 잘 받으실 수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줘...ㅎ

그런데 업데이트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오늘은 아이나비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과정을 포스팅 할까 합니다.

 

 

별로 어렵지 않고 한번만 해보시면 다음부터는 엄청나게 간단하니 쭈~욱~ 읽어보시고 한번씩 해보세요~^^

 

 

업데이트를 하기 위해서는 아이나비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네이버 포탈에서 동그라미1번과 같이 "아이나비"로 검색을 하시고 검색된 동그라미2번을 클릭하세요.

 

 

위와 같이 공식 사이트의 메인 화면을 보실 수 있으십니다. 메인화면 상단의 메뉴 중에서 동그라미3번의 "업그레이드" 메뉴에 마우스를 가져다 놓으시면 4번의 하위 메뉴가 저절로 보이십니다.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메뉴를 클릭하세요.

 

 

화면이 바뀌면서 화면 중간에 위와 같은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안내가 보이십니다. 동그라미5번의 "업그레이드 S/W 수동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업그레이드를 도와 줄 매니저 프로그램을 설치 할 수 있는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게 됩니다.

 

 

아래는 해당 화면으로 바로가기 위한 링크 입니다. 클릭하시면 위에 네이버를 통해서 접근하지 않으셔도 바로 들어가십니다.

 

<== 아이나비 업그레이드 바로가기 ==>

 

 

다운로드 완료되면 위와 같은 설치 파일이 보이실 덴데요. 더블 클릭하셔서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동그라미6번 약관에 동의 체크하시고 7번의 "약관 동의 및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되면 위와 같이 매니저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로그인은 필수 이니 로그인 해주세요.

만약 처음이시라면 동그라미8번의 회원가입 먼저 하셔야 합니다. 앞으로 주기적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셔야 하니 이참에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좋겠네요...ㅎ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하셨다면 제품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필수 절차이니 동그라미9번의 "제품등록" 아이콘 메뉴 버튼을 클릭하셔서 제품등록을 해주세요. 그리고 10번의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아이나비 블랙박스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동그라미11번의 "블랙박스 업그레이드"를 클릭하세요. 방법은 똑같습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자신의 제품이 보이시고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으십니다. 동그라미12번의 "업그레이드 시작" 버튼을 클릭하시면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가 진행 됩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아참 네비게이션의 SD카드를 리더기에 장착하시어 해당 컴퓨터에 연결해주시는 것도 잊으시면 안되요~~~

업그레이드를 하기위한 필수 작업 입니다.

 

이상으로 아이나비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