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나 프로야구와 같은 스포츠 시즌이 오면 실시간 감상을 하시거나 시간에 못보신 분들은 다시보기를 하셔서 보십니다.

저는 주로 드라마와 영화를 다시보기 하는데요.

 

 

CJ에서 서비스하는 티빙이라는 곳을 아시나요? 여기서 실시간으로 드라마나 스포츠를 보실 수 있구요.

놓치신 방송이 있다면 다시보기를 통해서 감상이 가능합니다.

 

 

하여 오늘은 티빙 실시간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 100% 무료는 아닙니다.

 

 

먼저 해당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네이버 포탈에서 "티빙"으로 검색을 하시면 동그라미1번과 같이 검색이 됩니다. 클릭하세요.

 

 

티빙 메인 화면이 위와 같이 나오는데요. 동그라미2번을 통해서 로그인을 하세요.

 

*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하지 않으시면 맛배기로 3분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일단 저는 로그인을 하겠습니다. 동그라미3번과 같이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공식 사이트 상단에 보시면 라이브, 다시보기, 영화, TV클립, 매거진, 추천, 2018프로야구의 메뉴들이 보이실덴데요.

동그라미4번의 "라이브" 메뉴에 마우스를 올려놓으시면 동그라미5번과 같은 하위 메뉴가 밑으로 보이십니다. 5번의 "인기" 메뉴를 클릭하세요.

 

 

* "전체", "정주행채널", "티빙라이브"의 메뉴도 한번씩 클릭해서 무슨 동영상이 있는지 봐주세요~ㅎ

 

 

인기있는 동영상을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 합니다.

음식에 대한 고마움을 느끼고 행복감을 느끼는 요즘 맛있는 녀석들 프로그램이 왜이리 재밌는지 모르겠습니다.ㅋㅋㅋ

 

티빙 실시간 무료 보기는 추천 드릴만 하네요.

 

 

다음으로 다시보기 인데요.

상단 메뉴에서 "다시보기" 메뉴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시면 동그라미7번과 같이 하위 메뉴들이 보이십니다.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세요.

 

 

다시보기 라고해서 뭐든 방영된 방송 동영상을 다시보실 수는 없습니다.

동그라미8번과 같이 "무료"라고 되있는 동영상만 무료로 시청이 가능 하십니다.

그렇지 않으면 몇천원의 돈을 내고 봐야해요...ㅠ

 

저같이 돈없는 서민은 다시보기 > 무료에서 봐야겠네요...ㅋㅋㅋ

 

 

결과적으로 제생각에 킬링 타임으로 팅빙의 실시간 무료 보기는 추천 할만 합니다.

하지만 바로 전의 방송을 보시기를 원하시면 돈을 지불하시고 보셔야하고 방송 중간중간에 광고가 나옵니다.

이런점을 고려하셔서 보시면 좋겠구요.

 

* 어플이 있으니 핸드폰으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티빙 실시간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