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밤톨순이사랑 입니다.

상품권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지요. 상품권 중에서도 신세계가 사용량이 큰데요. 사용처를 몰라 쓰지 못하시는 분들은 없겠지만, 한두곳만 알아서 거기서만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저도 그렇거든요...ㅎ

 

 

하여 오늘은 저를 포함한 이런분들을 위해서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알고 사용하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준비 했습니다.

 

 

 

▶ 외식


먼저 외식 관련하여 알려드릴게요.

 

 

솔직히 이렇게 많을줄 몰랐습니다. 저는 주로 빕스를 이용하는데요. 이밖에도 비비고, 불고기브라더스, 보노보노, 베니건스 등등 엄청 많은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상품권이라는게 금액이 적은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금액이 크기 때문에 스타벅스 같은 커피숍 보다는 가족이 외식을 한다거나 할 때 사용하시는 경우가 많으시니 보시고 가장 적당한 곳에 가셔서 사용해보세요...ㅎ

 

 

▶ 쇼핑


다음으로는 쇼핑입니다.

 

 

쇼핑도 놀랐습니다. 이렇게나 많다니~

신세계 상품권이니 신세계백화점은 당연하고 제가 자주가서 사용하는 곳은 이마트, 하남에 있는 스타필드인데 정관장, 갭, 아울렛 등 정말 많은 곳에서 쇼핑이 가능 했습니다.

 

옷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울렛이나 제일모직 같은 곳에서 구매하시고 사용하셔도 좋겠네요...ㅎ

 

 

▶ 호텔


다음으로는 호텔 입니다.

 

 

호텔에서도 사용가능한지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유명한 조선호텔 부터 시작해서 해운데 센텀 호텔까지 다양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시네요.

 

 

▶ 여가


여가생활 관련이 많은것 같아 여가라고 했는데 맞게 카테고리를 정한건지 모르겠네요...여튼 여가 관련 사용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는 영풍문고, 교보문고를 이용했는데 클럽이나 아이스링크에서도 가능하군요...;;;

 

 

▶ 병원


여기는 사용하시지 않는것이 좋겠지만, 병원에서도 신세계 상품권이 쓰여진다는것에 놀랐습니다.

 

 

한번씩은 들어봤음직한 곳들이지요. 부디 사용하시는 일이 없으셨으면 하네요...;;;

 

 

상품권이 생기셨다면 사용 가능한 곳을 먼저 보시고 더욱 알차게 사용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포스팅한 것이니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알고 사용하기에 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작은 도움이라도 되셨다면 좋겠습니다~~~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