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은행 업무는 평일에만 할 수 있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자기앞수표 조회 및 사고신고 등과 같은 업무는 평일, 주말 구분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 합니다.

 

 

오늘은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에 관해서 정보를 드릴까 합니다.

 

 

▶ IBK 기업은행 고객센터 (대표번호)


모든 은행들은 은행을 대표하는 대표번호와 지점별 대표번호하는 고객센터 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업은행은 1566-2566, 1588-2588의 국내 번호와 031-888-8000의 해외 고객센터 번호가 365일 24시간 서비스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이용하세요~ㅎ (해외에서는 82-31-888-8000으로 숫자를 누르고 사용하세요)

 

▶ 주요업무 및 이용시간


기업은행에서는 업무를 나누어서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 24시간(연중무휴) 서비스 : 각종 조회, 당행/타행조회, 사고신고, 자기앞수표 조회, CD/ATM기기 이용안내

- 오전9시 ~ 오후5시30분 (토,공휴일 제외) : 대출상담 및 융자 추천

- 오전9시 ~ 오후6 (토,공휴일 제외) : 예금상담 및 신규, 신용카드 상담, 체크카드 신규발급, 인터넷 이용안내 및 상담, 고객정보 변경

 

 

▶ 조회 서비스코드


ARS 고객센터에서는 상담원과 통화 전에 무슨 상담을 할 것인지? 고객의 문의를 빠르게 해결 할 수 있도록 서비스코드를 두고 있습니다.

먼저 조회 서비스코드를 알려 드릴게요~

 

 

조회서비스로는 무통장입금내역, 무통장출금, 잔액, 입출금거래내역, 펀드수익율, 텔레뱅킹 송금내역 등의 조회를 할 수 있는 코드가 있습니다.

 

▶ 이체 서비스코드


이번엔 이체 서비스 코드 입니다.

 

 

 

▶ 분실신고 서비스코드


마지막으로 분실신고 서비스 코드 입니다.

 

 

이밖에도 상담원연결,  각종등록서비스, 빠른말서비스 및 금융기관 코드가 존재하지만 쓰임이 빈번하지 않아 포스팅에서는 뺐습니다.

필요하신 분이 계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리겠습니다.ㅎㅎㅎ

 

이상으로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에 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작은 도움이라도 되셨으면 좋겠네요...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