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은 무의식 속에 매일 꿈을 꾼다고 합니다. 하지만 기억을 못할뿐이줘.

하루하루 매일 꿈을 꾸는데 어느날은 현실같은 꿈을 꾸었고 일어나니 생생히 기억이 납니다. 이럴 때 내가 꾼 꿈이 길몽인지 흉몽인지 알고 싶습니다. 매우 궁금합니다.

 

 

그래서 이런 분들을 위해서 무료꿈해몽풀이 준비해 보았습니다. (무료입니다.ㅎㅎㅎ)

제가 일어나면 꿈을 꾼것 같은데 기억이 안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억이 난다고 해도 뭐... 그냥 개꿈인 정도 (일상생활의 꿈이었으니까요) 였는데 얼마전 외할머니가 꿈에 나타나셨습니다.

 

 

그리고는 저에게 뭔가를 주셨는데 아~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그 뭔가가 뭔지 아무리 기억을 해보려고 해도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반나절을 그렇게 신경쓰면서 업무를 보던중 무료 꿈 풀이 하는 사이트에서 한번 봐봤습니다.

 

저는 두군데를 봤었는데요.

하나는 네이트 운세에서 제공하는 무료 꿈 풀이이고요.

다른 하나는 신한생명 운세에서 제공하는 복권 당첨자들이 많이 꾸는 꿈에 대해서 알아 봤었습니다. 혹시 복권 당첨의 꾼인지 모르니까요...ㅎ

 

 

▶ 네이트 운세


밑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가실수 있습니다.

 

<== 네이트 운세 바로가기 ==>

 

 

바로가기로 들어가셨다면 위와 같이 메인 화면이 보이실덴데요.

동그라미1번에 해당 키워드를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하세요.

 

 

해당 메인화면 동그라미1번 하단에는 2번의 "자주찾는검색분류", 3번에 "인기검색어", "꿈이야기", "실시간Q&A"와 같은 사람들이 많이 찾아보던가 중요 카테고리로 분류를 해놓았으니 이쪽도 한번씩 보시면 재미있으실거에요.

 

일단 동그라미1번을 이용해서 검색을 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할머니" 키워드로 검색된 결과가 나타 납니다.

음...저기 동그라미4번에 제가 꾼 꿈의 내용이 있네요. 클릭합니다.

 

 

그랬더니 해당하는 꿈의 풀이가 나옵니다.

읽어보니 금전적인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이군요!!! (실망한것까지는 기억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복권의 꾼이 아닐까요? 하여 찾아가 보았습니다.

 

 

▶ 신한생명 운세


신한생명 운세에서는 복권 당첨자들이 어떤 꿈을 꾸었는지 알려줍니다. 그꿈들 중 제가 꾼 꿈이 있다면 오늘 당장 복권을 사야 겠습니다. (아니더라도 사볼 생각입니다.ㅎ)

밑에 링크는 바로가기 입니다.

 

<== 신한생명 바로가기 ==>

 

 

메인화면 오른쪽 하단에 "생활서비스" 아이콘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하세요.

 

 

혹시 안보이실지 몰라 확대해보았습니다.

 

 

그러면 화면이 바뀌면서 좌측 메뉴에 위와 같이 나오실덴데요.

동그라미6번의 "운세/사주" 메뉴를 클릭하세요.

 

 

오른쪽 화면이 바뀌면서 위와 같이 보이십니다. 동그라미7번의 "프리미엄 꿈해몽"을 클릭하세요.

메뉴들 중에서 생활운세에는 "오늘의 재물 및 투자운"도 서비스 하고 다른 재미나게 생긴 메뉴들이 보이네요...재미삼아 한번 들어가보세요...ㅎ

 

 

"프리미엄 꿈해몽" 메뉴를 클릭하셨다면 와 화면에서 8번의 영역만 보이실덴데요. 8번의 "행운을 암시하는 꿈" 메뉴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바로 밑에 9번 영역이 보이십니다. 궁금한 "복권 당첨의 행운을 예지한 꿈" 메뉴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바로 밑에 10번 영역이 나타 납니다. 음...저는 조상 꿈이었으니 10번을 클릭하겠습니다.

 

 

짜잔~ 당첨자들이 이런 꿈들을 꾸고 복권에 당첨되었었군요.

저의 경우 동그라미11번에 제일 비슷한데 똑같지는 않습니다. 아마도 복권의 길은 힘들것 같네요...;;;

 

지금까지 무료꿈해몽풀이 해보세요~ 포스팅이었습니다.

한번의 행운 보다는 꾸준한 행복이 좋겠지요...ㅎ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