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 속 팁 모음

고양이 꿈 의미 해몽

밤톨순이 2018. 2. 26. 14:24

꿈들 많이 꾸시지요.

매번 꿈을 꾸지만 일어났을 때 기억난는 꿈은 얼마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자신에게 중요한 길잡이가 되는 꿈들은 이상하게 생생하게 기억 나던지 아님 대다수의 꿈 내용이 기억 납니다.

 

 

이런 길잡이가 되는 꿈 중에서 많이 꾸는 꿈이 고양이가 나오는 꿈일덴데요.

오늘은 고양이 꿈 의미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 꿈속 자신의 입고있는 옷을 고양이가 물고 잡아 끄는 꿈

보통 동물들의 자신의 옷을 잡아 끄는 행위는 위험을 알리는 신호 입니다. 동물적인 감각으로 자신의 주인이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하는 행위이지요. 이처럼 현실에서 순조롭게 일을 처리하다가 뭔가가 일을 방해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 됩니다.

 

-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고양이 꿈하면 쥐잡는 꿈을 빼놓을수 없는데요. 이는 어떤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집안의 살림살이(재물 등)들이 늘어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 야옹이가 얼굴을 할퀴는 꿈

망신을 당하거나 신체적으로 좋지 않은 일을 당할 수 있는 꿈 입니다.

 

- 집에서 기르는 야옹이가 밖으로 나가는 꿈

살림살이(재물 등)나 사람을 잃어버리는 꿈 입니다. 재물이나 사업을 늘리기 보다는 보다 꼼꼼히 살피고 사람들에게 더욱 다가가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ㅎ

 

- 야옹이가 새끼를 낳는 꿈

야옹이가 새끼를 낳는다는 것은 복 또는 좋은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 합니다. (뭐든 자신의 보물같은 2세를 낳는다는건 좋은 일이니까요...ㅎ)

 

 

- 야옹이가 무언가를 물고 오는 꿈

귀여운 야옹이가 무언갈 물고 온다면 그 무언가는 복 입니다. 신혼부부에게는 아이를 데려오는 태몽일 수 있고, 안풀리던 문제가 술술~ 잘 풀릴수 있고 물고오는 것이 재물 일수 있습니다.

 

- 야옹이가 창고나 부엌에서 생성등 음식을 훔쳐가는 꿈

재물이 밖으로 빠져 나가는것을 의미하며 강도가 들거나 사기를 당하는 일의 암시적인 꿈 입니다.

 

- 멍멍이와 야옹이가 싸우는 꿈

멍멍이와 야옹이는 앙숙이기도 하지만 친구 입니다. 주로 여자와 남자, 남편과 아내로 비유를 많이들 하지요. 이런 사이가 싸운다면 부부 사이에 큰 싸움이 있을 수 있고 가족내 불화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 합니다.

 

- 야옹이가 쫒아오는 꿈

꿈에서 제가 야옹이에께 쫒기고 있습니다. 이런 꿈들은 사고가 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주로 차사고라고 하는데요. 질병으로 인해서 몸이 나빠질수도 있다고하니 이런날은 각별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 마지막으로 검은색 야옹이가 나타나는 꿈

검은색 야옹이는 예전 부터 흉몽으로 이어졌습니다. 몸이 안좋다면 병원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 심리적인 스트레스나 문제가 있고 그것이 검은 야옹이로 꿈에 나타나는 것이니 문제를 빨리 풀어버리는게 우선 이겠군요.

 

 

이렇게 10가지에 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재밌으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여러분은 다들 길몽이시줘~ㅎ

지금까지 고양이 꿈 의미 해몽을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하고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