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게임의 종류가 어마무시하게 많습니다.

이런 게임들 중에서 누구나 한번씩은 들어 봤음직한 중독성이 아주 아주 강력한 아이중에 하나가 바로 이것 입니다.

 

 

다들 생각나시나요?

생각이 나신다면 당신의 나이는? ㅋㅋㅋ

 

일하면서, 공부하면서 지친 여러분들을 위해서 잠깐식 기분 전환을 하고 휴식을 취하시라고 슈퍼마리오 게임 무설치 플래시게임 하기를 공유 합니다.

 

보여드릴 게임은 두가지 버전인데요. 하나는 예전(고전게임)에 만들어진것과 그보다 그래픽이 상향된 아이 이렇게 두가지 입니다.

 

 

자~ 그럼 최근 버전의 슈퍼마리오를 만나 보세요.

 

 

게임하시는 중에 죄송합니다. 잠깐 설명을 드리자면. 이동은 방향키로 조작을 하시면 됩니다. 앞으로가거나 뒤로 갈때는 키보드 자판의 방향키 좌, 우를 누르시면 되고 문을 열어 들어가는 경우는 키보드 자판의 방향키 위를 누르시면 됩니다.

 

또 점프틑 키보드 자판의 "Z"키를 누르시거나 스페이스를 누르시면 됩니다.

 

공격도 할 수 있는데요. 공격은 키보드 자판의 "X"를 누르시면 됩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나오는 첫 화면 입니다. 처음 시작은 1번 문만 열수가 있습니다.

키보드 자판의 방향키 중에서 위의 화살표를 누르세요.

 

 

몬스터 꽃이 보이시줘? ㅎㅎㅎ 옛날 생각이 나는군요.

이제는 공룡도 나온답니다. 공룡이 귀엽게 생겼네요...ㅎㅎㅎ

 

 

마법의 꽃이 보이시나요. 저것을 먹으면 마리오가 진화합니다.

몬스터 꽃과 마법의 꽃을 혼동하여 몬스터를 먹으면 마리오는 죽어요~ㅠ

주의하세요!!

 

 

마법의 꽃을 먹고 진화한 마리오 랍니다.ㅎㅎㅎ

 

밑에 버전은 비슷하긴 한데 예전 버전 입니다. 요 버전은 광고가 포함되어 있어서 잘 안하게 되지만 케릭터를 고를수 있어서 색다른 재미를 주기에 올려 보았습니다.

 

 

 

잠깐씩 하시고 어느정도 스트레스가 풀리고 기분 전환과 휴식을 취하셨다면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시기 바랍니다.

 

저는 자제가 안되서 업무시간에 30분 정도하다가 부장님께 걸려서 혼줄 났네요...;;;

여러분은 이런 불쌍사가 안나시길 바랍니다.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