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밤톨순이사랑 입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살만 찌는것 같네요...ㅠ

요즘은 먹을거리가 풍족하여 어른, 아이 구별없이 아니 오히려 오린이 비만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비만도 및 자녀의 비만도는 어떨지 궁금해지는군요.

 

 

하여 오늘은 비만도계산기 자신의 비만 알아보기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먼저 다음포탈 또는 네이버포탈에서 "들나몸"을 검색어로 검색하세요.

 

 

1) 동그라미 1번을 클릭하세요. 사실 비만도에 관해서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는 많습니다. 그 많은 사이트를 둘러보았는데 여기가 제일 괜찮았습니다. 체지방, BMI 등의 정보도 알려주고 이미지부터 설명까지 깔끔하다는 느낌을 가지게 만드네요...ㅎ

 

 

2) 자~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위의 이미지 처럼 화면이 띄워질거에요. 동그라미 2번에 자신의 신체 정보를 입력하세요. 저는 제 정보를 입력해 보았습니다. 몸무게, 허리사이즈, 엉덩이사이즈는 정확하지 않아 대충 적어보았습니다.

 

3) 자신의 정보를 넣으셨다면 3번의 "계산하기"를 클릭하세요.

 

 

4) 짜잔~ 저는 저체중으로 나오네요. 저는 아직까지 괜찮은 모양 입니다. 하지만!!!

 

 

5) 체지방율은 과체중이네요...ㅠ 운동을 하지 않으니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됩니다. 제가 하는 운동이라고는 출퇴근길에 걷고 숨쉬는 정도이니...ㅠ

 

이밖에도 BMI지수나 복부지방률, 기초대사량도 같이 알려주는데요. 한번 볼까요.

 

 

 

6) BMI지수는 겉보기 비만 정도로 체질량지수라고도 합니다. 음...저는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고 하네요...ㅠ 몸에 비해 몸무게는 적지만 활동량이 적어 지방이 많아져서 그런거겠줘~ㅠ

 

 

7) 이런 복부는 고도비만이군요...ㅠ 보면 볼수록 암울해 집니다.

 

이것 말고도 기초대사량을 알려주는데 하루 소모되는 칼로리로서 활동하는 대사량을 의미 합니다.

 

저는 운동이 시급하군요. 나이가 들수록 움직이는것을 싫어하게 되네요...ㅠ

 

이상으로 비만도계산기 자신의 비만 알아보기에 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작은 도움이라도 되셨다면 좋겠습니다~~~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