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은행이 국민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급성장하여 많은 분들이 국민카드를 사용하고 계시지요.

개개인마다 다르겠지만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3~4개를 사용하실거고 적게는 하나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요.

(저같은 경우에도 국민카드를 2개 사용하고 있으니 )

 

국민카드 고객센터1

사용량이 많아지면 문제점이나 궁금증도 많아지는 법인데요.

문제나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카드사를 방문하던지 해당 은행에 방문하여 처리하기도 하지만 시간과 거리의 문제로 간단하고 신속하게 처리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고객센터를 이용하십니다.

하여 오늘은 국민카드 고객센터 완벽 정리해 보겠습니다.

 

 

 

▶ 국민카드 고객센터 정보

대표전화는 1588-1688 입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2

KB국민카드 대표 고객센터는 동그라미1번에서 보시는대로 1588-1688 입니다.

해외에 계신분들은 동그라미2번에 보시는대로 82-2-6300-7300 으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조금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3

위에서 동그라미2번을 보시면 대표전화, 분실신고/가맹전승은 및 카드사용등록을 위한 고객센터도 있구요.

공공사업/바우처카드, 영상수화상담, 자동납부/포인트연계할부서비스 의 전문 담당 센터도 있으니 여러분이 필요로하는 센터에 전화를 하셔서 처리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동그라미3번에 금융서비스, 결제 및 각종변경(등록), 신차구매/특별한도 및 광고성SMS수신거부를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센터도 있습니다.

 

위의 내용을 직접 보실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아래 달아놓겠습니다.

 

<==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가기 ==>

 

다음으로 동그라미4번의 "ARS코드 및 이용시간 안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국민카드 고객센터 ARS 이용

여기서는 ARS이용 방법 및 단축키에 관해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대표 번호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익숙한 ARS 안내양께서 안내를 해주십니다.

그리고 들려오는 "개인회원이시면 1번, 가맹점이시면 2번, 기업회원이시면3번, 비회원/단순문의/카드발급은 4번, 홈페이지/모바일앱카드/선불카드는 5번, 비밀번호/사용등록은 6번, 분실및보이스피싱은 8번 다시들으시려면 별표를 선택해주세요."

 

국민카드 고객센터 ARS1

이처럼 대표전화로 걸었을 경우 위와 같은 안내가 나옵니다.

그리고 자신이 궁금한점이나 문제가 되는점을 인지하고 해당하는 번호를 누르지요.

개인회원이 제일 많으시니 여기서는 개인회원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겠습니다.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고 핸드폰키패드에서 "1번 (개인회원)"을 터치하셨다면

1번 : 결제금액, 바로출금, 국내 및 해외사용내역

2번 : 이용한도

3번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신용대출

4번 :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5번 : 포인트, 소득공제 등 각종 조회

6번 : 카드사용알림 서비스

7번 : 카드 자동납부

8번 : 휴면카드 계속사용 및 카드해지

0번 : 상담원연결

위의 1번부터 0번까지의 각 업무를 보실 수 있으십니다.

여기서는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1번, 2번, 3번, 5번에 관해서 알아보고 다른부분에 대해서는 아래 공식 홈페이지의 링크를 남겨놓겠습니다.

 

* ARS를 이용시 유선전화는 시내전화요금이구요.

* 휴대폰은 이동통신사의 사용 요금이 부과 됩니다.ㅠ

 

국민카드 고객센터 ARS2

결제금액, 바로출금, 국내 및 해외사용내역 중에서도 가장 만이 사용하시는것이 동그라미8번의 상담원 연결이 아닐까 생각 듭니다.ㅎ (단, 상담원 찬스는 평일만 가능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09 ~ 18) 가능합니다.)

 

그다음으로 동그라미6번, 7번의 결제금액 조회 또는 입금처리여부 확인이지 않을까 싶네요...ㅎ

이런기능은 ARS가 정보를 찾아 알려주는 것으로 24시간 가능 합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ARS3

다음으로 개인회원이 자주 사용할 만한 이용한도에 관한것으로 단축패드는 2번 입니다.

여기서는 동그라미9번의 이용한도 조회, 이용한도 변경 신청을 24시간 알아보실 수 있으며 동그라미10번의 상담원연결도 가능하나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 까지만 이용 가능 합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ARS4

대출을 받는 분들이 없으셨으면 좋겠지만 사는게 그리되나요...;;;

저도 아직 학자금대출이 남아있는데요...ㅠ

 

이번에는 저같은 대출이 있거나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이 업무를 보시는 부분 입니다.

여기서는 동그라미11번의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이체 및 이체확인이 가능 하며 동그라미12번의 KB국민 신용대출 상담 및 상담원연결 찬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ARS5

다음으로 핸드폰 키패드5번은 "포인트, 소득공제등 각종 조회" 입니다.

동그라미13번의 포인트리 및 마일리지 아내와 소득공제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ARS6

대표전화의 업무뿐만아니라 동그라미14번의 "결제및각종변경(등록)" 등의 ARS 업무도 하실 수 있습니다.

 

 

 

<== 국민카드 고객센터 ARS 이용안내 바로가기 ==>

 

위에서 말씀드린 바로가기 걸어 놓았으니 더 많은 정보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해당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국민카드 고객센터 완벽 정리해 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