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상품권이 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보통 상품권은 신세계 상품권을 많이 사용하니까요. (저희 회사만 그런간가요...;;;)

 

 

명절날 회사에서 선물로 상품권이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요. 제가 다니고 있는 회사에서는 신세계 상품권을 선물로 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SK상품권을 받았습니다. 처음으로 받아본 SK상품권 어디서 사용 할 수 있는지 모르겠더군요. 단순한 생각에 SK주유소가 생각나고 얼마전에 주유했습니다.ㅎㅎㅎ

 

 

주유비는 생활비에서 빠지는데 상품권의 사용처를 알고있었다면 제가 개인적으로 사용해도 됬을것을 이런 생각에 조금 억울해졌습니다.

하여 저같은 분들을 위해서 SK상품권 사용처 모두 모아 한눈에 보기 시작하겠습니다. (사용처, 판매처, 잔액 환불로 알아볼게요~)

 

▶ 사용처


 

먼저 동그라미1번의 SK주유소, 가스충전소에서 사용가능 합니다.

그리고 동그라미2번과 같이 백화점에서 사용이 가능하고요. 해당 백화점에는 현대, 롯데, 뉴코아, 동아, AK플라자, 갤러리아백화점이 있네요.

 

 

오홍~ 대형마트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제가 잘이용하는 이마트는 없네요...ㅠ

 

 

다음은 레스토랑인데요. 빕스가 한눈에 들어오는 이유는 뭘까요...ㅋ

빕스 이외에도 계절밥상, 차이나팩토리, 파로그랜드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음으로는 뚜레주르 빵집과 SK통신사 고객이라면 이용요금과 단말기 구입금, 가입비 등으로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동그라미7번과 같이 호텔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워커힐, 인천공항 환승 호텔, 제주도에 있는 포도호텔, 경주와 경포대에 있는 현대호텔에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마지막으로 동그라미8, 9, 10에 나와 있는 레저, 여행사, 렌터가/정비에도 사용이 가능하군요.

 

이렇게 다양한 SK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사용처는 시간이 지나면 변경이 됩니다. 혹시 사용처 변경 사항이 생겼을수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서 SK엔크린 공식 홈페이지에 접근하시어 사용처 확인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 사용처 확인 바로가기 ==>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신 분들과 네이버에서 "엔크린" 검색어를 통해서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신 분들이나 위와 같은 메인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 메뉴중에서 동그라미11번의 "포인트" 메뉴에 마우스를 거져가시면 동그라미12번과 같이 하위 메뉴들이 밑으로 보이십니다. 12번 "SK상품권" 메뉴를 클릭하세요.

 

 

이동된 화면 하단에 보시면 동그라미13번과 같은 "여기를 클릭!" 버튼이 보이실덴데요.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팝업같은 형태로 사용처 정보가 나타 납니다.

 

▶ 판매처


 

혹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지 몰라 판매처 정보도 올려 드립니다.

 

▶ 잔액 환불


상품권을 사용하는 사람중에서 상품권 금액에 딱 맞게 사용하시는 분들은 없을덴데요. 그럼 사용하고 남은 금액은 어떤게 되는 걸까요? 상품권 금액의 60% 이상을 사용하였다면 나머지 40% 이하의 금액은 현금으로 반환이 가능 합니다.

예를 들어 100,000원 상품권을 가지고 있고 어느 백화점에서 74,000원을 구매 하는데 상품권을 사용했다면 26,000원은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SK상품권 사용처 모두 모아 한눈에 보기였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